배우 이동건(왼쪽)과 조윤희.

[뉴스데일리]29일 배우 이동건(왼쪽)과 조윤희가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29일 두 사람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각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가족과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했다"며 "결혼식 일정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이들 부부는 지난 2월 막을 내린 KBS 2TV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 발표 전문.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사간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 및 친척을 비롯한 지인들이 참석해 따뜻한 축복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조윤희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윤희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29일) 낮,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올렸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결혼식 일정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아름다운 앞날을 꾸려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에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조윤희씨와 이동건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