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NDY 뉴스데일리를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뉴스데일리는 갈수록 폭넓고 다양해지는 디지털 중심의 언론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한 대한민국 NO.1 인터넷 신문입니다. 현재 우리 사회는 각종 미디어가 인터넷을 매개로 융합하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접어들면서 언론 역시 신문과 인터넷, 방송과 통신이 결합하고 뉴미디어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디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독자들은 어느 것이 진실인지 판단하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뉴스데일리는 이 같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투철한 기자 정신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진실한 언론이 되겠습니다. 항상 독자들의 알 권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진실만을 가려내 전하는, 새로운 미디어의 방향을 제시하는 뉴스데일리가 되겠습니다.

진실을 밝혀내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뉴스데일리는 정론직필을 사명으로 1년 365일, 24시간 항상 깨어있겠습니다. 전국 240여 시,군,구까지 탄탄하게 형성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진실을 밝혀내고 각종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도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독자와 소통하는 쌍방향 미디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미디어는 이제 일방적으로 기사를 보도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뉴스데일리는 독자,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 가는 쌍방향 미디어로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독자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소중하게 듣겠습니다.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각종 미디어가 늘어나면서 정보는 넘쳐 나지만 문제에 대한 대안은 미흡한 것이 현실입니다. 뉴스데일리는 전문성과 정확한 정보 분석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는 진정한 언론이 되겠습니다.

뉴미디어 시대를 이끌어가겠습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바르게 성장하고 있는 뉴미디어 시대를 이끌어 가는 견인차 역할을 하겠습니다 독자들의 다양하고 전문화, 글로벌화 되고 있는 욕구들을 충족시키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미래지향적 언론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