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 김학의 사건,
2020.06.01 (월)
뉴스데일리
기획&특집공연/행사
패션·뷰티 대표 축제…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개최
김채연 기자  |  ginny78@newsdaily.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20  15:18:2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네이버밴드

[뉴스데일리]패션·뷰티 산업을 아우르는 아시아의 대표 축제인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이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해 모델 산업뿐 아니라 패션·뷰티(미용) 산업을 아우르는 아시아의 대표 축제로 성장함으로써 패션·뷰티(미용)가 한류 콘텐츠의 핵심 영역으로 성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25개국의 모델들뿐 아니라 배우, 가수 등 한류 스타를 포함한 아시아 대표스타들이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케이팝(K-POP)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모델들만의 축제로 그치지 않고 일반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 이지연, 모델 배정남, 김진경, 타이거 제이케이(JK) &윤미래 &비지, 블락비, 모모랜드, 펜타곤, 마리오 마우러(Mario Maurer, 아시아스타), 송종호 등 참석한다.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신인모델 발굴 프로젝트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모델·패션·뷰티(미용) 산업 교류의 장인 ‘아시아 미(美) 페스티벌’ ▲아시아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축제인 ‘아시아 모델 시상식’ 등 콘텐츠로 구성된다.

오는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는 첫 행사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패션, 뷰티(미용) 종합 축제인 ‘아시아 미(美) 페스티벌’이 열린다.

아시아 대표 컬렉션 디자이너와 모델 200여 명이 참여하는 패션쇼, 아시아 뷰티(미용) 예술인들이 꾸미는 뷰티쇼(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주요 행사

   
 

23일에 개최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아시아 25개국에서 예선대회를 거쳐 선발된 각 국가 대표 신인모델들이 참여한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모델들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에 따라 이들은 향후 아시아 모델문화 교류대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24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이번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아시아 모델 시상식’이 개최된다. 시상식에서는 한 해를 빛낸 아시아 25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를 선정해 시상하며, 부대행사로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와 뷰티쇼, 메이크업 갈라쇼, 케이팝 공연 등이 관객들을 맞이한다.

김채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종합뉴스
가장많이본 기사
1
警, ‘뇌물수수 혐의’ 전남도교육청·나주지원청 압수수색
2
6월부터 마스크 5부제 폐지…18세 이하 구매수량은 3→5개로
3
경찰,주가조작 수사 관련 금융위윈회 압수수색
4
법원,이중근 구속정지 신청 기각
5
하태경 “윤미향 보고 등 돌린 사람들 민경욱보고 다시 민주당으로”..“괴담꾼 하나 출당 못 시키고 무슨 통합당 혁신”
6
동해해경청, 불시 해양오염사고 상황처리훈련 실시
7
‘미공개정보 주식거래’ 신라젠 전무 구속…
8
대법“김광석 타살설 제기’ 고발뉴스 이상호, 서해순에 1억 배상 확정”
9
여행주간 확대·숙박할인 쿠폰 100만개 지원.관광내수 활성화
10
식약처장 ‘'렘데시비르' 도입 준비 중…코로나19 임상 긍정적“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표전화 : 02) 364-3088 | fax 02)364-3030 | 발행인·편집인 : 박종현 | 등록번호 : 서울아00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현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10일 |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87-5
Copyright © 2007 뉴스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diitor@news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