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artXé의 아시아 첫 풀버전 내한 콘서트가 개최된다.(사진제공: S.I.컬쳐뷰)
[뉴스데일리]SuperMartxé는 2008, 2009, 2010년 ‘Best Ibiza’s Session’을 비롯하여 많은 상을 수상하였으며, 최대 관객 관람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다.

SuperMartxé의 엔터테인먼트계 입성은 가히 혁명적인 일이었다. 팝스타들과의 획기적인 콜라보레이션 공연 스타일은 미디어와 일렉트로식 댄스신에서 센세이셔널한 파장을 일으켰다. AKON, Azealia Banks, TinieTempah, Porcelain Black, Chawki, Medina,Gusttavo Lima, Chris Willis,Mohombi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이벤트들을 창조해내며 음악, 디스코그라피의 분야에 있어서 SuperMartxé는 획기적이고 창조적인 공연스타일을 정립해왔다.

SuperMartxé는 Jennifer lopez, Nicky Minaj, Enrique Iglesias, Kate Ryan, Don Omar, Mohombi, Jonathan Mendelsohn, Gusttavo Lima, Macy Gray, Flo Rida와 같은 최고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No.1 히트곡들을 배출하는 동시에, 팝 음악계에서 가장 위대한 가수들의 노래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전 세계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SuperMartxé의 초대 게스트 목록은 Paris Hilton, Dennis Rodman, Tommy Lee, Black Eyed Peas, Mohombi, Gusttavo Lima, Chris Willis, 그리고 이 외에도 수많은 스타들의 이름들로 채워져 있다.

SuperMartxé의 무대와 세트디자인은 전 세계의 공연제작자들에게 하나의 공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시초가 되었다. SuperMartxé는 최첨단 클럽 기술을 포함하는 그들의 독특한 테마 파티들에 관객들을 참여시키면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제공해왔다.

2014년 5월, SuperMartxé는 Lady Gaga, Jennifer Lopez, Pitbull, Enrique Iglesias 등의 가수들과 최고의 히트곡을 만들어 냈던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프로듀서들 중 하나인 RedOne을 새로운 파트너로 소개했다.

SuperMartxé는 부산 벡스코와 일산 킨텍스에서의 한국 일정, 2015년 차이나 투어 등 거대한 프로젝트들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슈퍼마르쎄(SuperMartXé)는 ‘Theatre of Dream(꿈의 공연장)’을 선보인 이후, 4달간 120개가 넘는 공연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세계최대 클럽인 Privilege Ibiza(프리빌리지 이비자)를 필두로 Fabrik Madrid 등 5대륙에 걸친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화려한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관객들에게 잊혀지지 않을 아드레날린의 향연을 선사하는 슈퍼마르쎄(SuperMartXé)의 무대는 마술, 음악 그리고 다양한 컬러들로 채워진다.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서울과 부산에서의 공연은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화려한 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