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7월.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휴일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가 ‘키즈 클럽 패키지(Kids Club Package)’를 오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4인 가족이 함께 실속 있는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스탠다드룸에서의 1박, 다채롭고 건강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13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은 부부와 아이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준비된다.

또한 4세 이상, 13세 이하 자녀에 한하여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에서 4시간 동안 다양한 놀이 및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플래닛 트레커스는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습하고 뛰어 놀 수 있는 휴식처이자 놀이 공간으로, 밝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꾸며진 공간 속에 다양한 완구와 어린이 서적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림 그리기, 종이 접기, 가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미술 체험뿐 아니라 영화 감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기다리던 여름 휴가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줄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26만 9천원부터(4인 가족 기준 / 세금 별도)이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alpensia.com) 및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