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카펠라교육연구회는 오는 6월 16일 오후 3시, 6시 서울교육대학교 종합문화원에서 아이들을 위해 여섯번째 자선 무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국에서 모인 선생님들의 아카펠라무대뿐만 아니라 이영근선생님과 함께하는 통기타무대, 김택수선생님의 마술시간, 그리고 인제남초등학교아이들로 구성된 아카펠라팀의 공연도 볼 수 있어 자칫 아이들의 눈높이에만 맞춰져 지루해질 수 있는 공연을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더욱 기대가 된다.

2012 아카펠라콘서트 ‘웃어요’는 가장 값싸고 효과있는 만병통치약은 웃음이라는 러셀의 명언처럼 늘 행복한 웃음과 함께 예쁘고 아름답게 살아보고자 하는 메시지를 친근한 멜로디에 사람목소리가 주는 감성을 더해 좀더 편안하게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가요뿐만 아니라 반달,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등 동요들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잊혀 가는 동요의 감성을 전하고, 부모에게는 향수 어린 동심의 추억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한국아카펠라 교육 연구회는 아카펠라를 좋아하는 선생님 교육 연구모임으로 2006년부터 매년 아카펠라 자선 콘서트를 진행해 왔으며 그 외에도 동요앨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등을 기획해 아카펠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에서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초대권을 받고 싶으신 분은 http://www.acaedu.org 또는 vocal_korea@naver.com로 문의 가능하다.
출처: 더클립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