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개발, 서비스하는 미루 온라인 ‘MILU Online, http://www.milu.co.kr/(이하 미루)’에서 6월 6일부터 2주간 장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장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루(M.I.L.U) 월드 내에서는 장마를 연상시키는 어둑어둑한 하늘에서 소나기가 내리고 있으며, 곳곳에 이벤트 장소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루(M.I.L.U)의 낚시 시스템을 이용한 올챙이 낚시와 채집 시스템을 이용한 수국 채집으로 진행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개구리 비옷, 병아리 비옷, 달팽이 헤어 밴드, 수국 머리띠 등 장마 이벤트와 어울리는 한정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재등장하는 개구리 비옷과 병아리 비옷은 미루(M.I.L.U)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우산, 가방과 함께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미루(M.I.L.U.)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장마 이벤트는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 준비한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에 새로 추가된 아이템 수만 30종류가 넘는다. 미루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기존 이벤트 보다 유저에게 혜택이 큰 아이템이 다수 추가 되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을 기획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장마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J채널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