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의 선두주자 블루마블트래블(대표 오수찬)의 엔조이이집트팀에서 ‘이집트 가이드북 HD’ 아이패드 용 앱을 무료로 출시하였다.

가이드북에는 아랍의 맹주이자 우리에게 친숙한 여행지로서 각광받는 이집트의 지리, 역사, 종교, 교통 음식, 언어 등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또한 가장 기본적인 이집트 입 출국부터 추천 여행루트, 사소한 여행 팁 까지 이집트 여행을 하려는 예비 여행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인 정보를 충실하게 소개하였다.

이번 가이드북 앱의 총 제작을 맡았던 하나래 팀장은 “카이로, 룩소르, 아스완(아부심벨) 편에 이은 네 번째 앱으로 지역적이고 유적중심적이던 기존의 시리즈에서 벗어나 이집트 전체를 아우르는 내용이 담겨 있어 그간 출시했던 가이드북의 시작점 이자 완결편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 앱이 민주화 과정에서의 시위로 인해 침체된 이집트 여행시장에 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출시소감을 밝혔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온다. 업데이트가 발 빠르지 않은 종이 책보다는 정보의 홍수 속에 자신이 원하는 정보만 태블릿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스마트한 여행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엔조이이집트에서 출시한 ‘이집트 가이드북 HD’ 앱은 스마트한 이집트 여행객들을 위한 최적의 앱이자 1순위 여행 준비물이 아닐까?

무료로 제공되는 ‘이집트 가이드북 HD’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itunes.apple.com/kr/app/ijibteu-gaideubug-h...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