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가 여성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무료 모바일 게임 ‘패션 아이콘’을 5월 24일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패션과 파티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손을 뗄 수 없이 흥미진진한 요소들이 가득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며 “안드로이드 버전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 아이콘’은 쇼핑, 다양한 파티, 셀레브리티와의 만남, 스타일 대결, 남자친구 만들기, 나만의 패션 블로그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와 흥미진진한 도전과제가 주어진다. 디테일한 옵션 기능을 통해 유저 스스로가 나만의 아바타와 패션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다. 향후 새로운 콘텐츠와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과 게임로프트라이브!(GamelofgLIVE!)를 통해 친구 블로그를 방문해 인지도를 높여주고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W컨셉과 함께하는 ‘패션 아이콘’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앱스토어에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선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멀티샵 W컨셉(www.wconcept.co.kr)에서 이용 가능한 온라인상품권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게임로프트의 무료 모바일게임 ‘패션 아이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기가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과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gameloft) 및 트위터(@letsplayGL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