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업체 YKBnC의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가 2012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8일까지 퀴니 카페(http://cafe.naver.com/quinnylove)에서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퀴니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에는 총 3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델 전원에게 퀴니 2012 컬렉션 유모차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할인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유모차 무료 체험 활동시간이 종료되면 25만원 상당의 퀴니 기저귀 가방을 증정하며 특정 미션을 수행하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면 6만원 상당의 리틀라이프의 애니멀데이색을 제공한다.

우수 모델 선정자에게는 본인이 체험했던 퀴니 유모차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활동 기간 중 스페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스티로더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제품 별로 무드 모델 8명, 센츠 모델 5명, 예츠 모델 7명, 총 20명이 선정되며 모델 활동 기간은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이다.

접수방법은 퀴니 카페에 회원 가입을 하고 본인 블로그에 사진을 등록한 후 예선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기재사항을 등록하면 된다. 20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 또는 아빠 중 블로그나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예선 접수기간은 오는 4월 8일까지 이며, 본선 진출자는 4월 18일 퀴니 브랜드 사이트와 카페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추가 혜택으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육아 관련 커뮤니티에 스크랩하면 30명을 추첨하여 먼치킨 스폰지밥 빨대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퀴니 카페(http://cafe.naver.com/quinnylove)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