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정책 탈피 한시적 프로모션…허니문, 가족 여행객들에 좋은 기회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경관을 가진 코사무이는 허니문의 로망이다.

2010년 하반기 오픈하는 스타우드 호텔&리조트중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코사무이 W 호텔’은 동남아시아 리조트 중에 단연 최고를 자랑한다.

W호텔의 모토는 “Whatever, Whenever”에 맞추어 어디에서 어떻하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헌신하는 모습이 보이는 호텔이다. 특히나 호텔 여기저기(Whenever)에 마련된 스윗스팟은 W만의 독특한 컨셉이자 스타일이다.

코사무이 W리조트는 사무이 메남 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 공항에서 15분 소요된다. 정글오아시스 12채는 힐사이드에 위치하며 바다가 보이는 가든뷰이며 일부는 시뷰가 가능하다. 모든룸은 개인수영장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룸에서는 무료로 무선인터넷이 사용 가능하며 거실과 욕실에 각각 2대의 TV가 준비되어있다.

오션뷰 에스케이프 17채는 힐사이드에 위치하며 빌라의 넓이는 약 40평에 이른다. 바다가 파노라믹으로 펼쳐지는 전경을 자랑한다. 로비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위치에서 오른쪽뒤편 산비탈에 계단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높은 위치이기 때문에 시원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트로피컬 오아시스 33채 비치사이드에 위치하여 외부에 데이베드와 식탁이 위치하여 외부와는 담으로 막혀있으며 빌라의 넓이는 70평에 이른다. 100%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션프론트 헤븐 10채 비치사이의 제일 앞 열에 위치하여 넓이는 70평에 이르며 로비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위치에서 정면 바닷가 앞에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비치로 바로 연결되어 있다.

그동안 고가(高價) 정책으로 접근이 어려웠으나 지난 2월1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단행한다. 7월까지이므로 허니문들이나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전객실 3박이용시 리조트디너와 리조트스파가 제공되며, 리조트2박만 해도 리조트 디너가 제공된다.

리조트1박+풀빌라 3박 기준으로 정글오아시스, 트로피칼 오아시스의경우 10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항공료는 불포함이다,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www.mentototur.com)에서는 ‘코사무이 W리조트’를 선착순 100쌍에게 최소의 마진으로 공급한다. 단, 허니문에 적용되는 멘토투어 특전 및 얼리버드 할인 사은품제공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