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게이힌큐코전철 주식회사에서는 2011년 11월 1일부터 2012년 2월 29일까지 게이큐선 하네다공항 국제선 터미널역에서 팔고 있는 할인 승차권을 구매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선물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의 남은 기간 한 달, 2월 말까지 2012년 용띠 해를 맞아 '용'을 이미지 한 패키지에 든 종이비누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캠페인 대상 승차권으로는 '게이큐 하네다·지하철 공통 패스', '도쿄 트래블 1 DAY 패스', '도쿄 트래블 2 DAY 패스'로, 하네다공항 국제선 터미널역 2층 '게이큐 여행자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판매하고 있다.

게이큐 하네다·지하철 공통 패스는, 게이큐선 하네다공항 국내선터미널역 및 하네다공항 국제선터미널역에서 센가쿠지역까지의 편도와 도에이지하철 및 도쿄메트로선을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는 승차권이다. 가격은 어른 1,300엔, 어린이 650엔.

도쿄 트래블 1 DAY&2 DAY 패스는, 게이큐선 하네다공항 국내선터미널역 및 국제선터미널역에서 센각쿠지역까지의 편도와 도에이 지하철을 하루 혹은 이틀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는 승차권이다. 가격은 1 DAY 어른 800엔, 어린이 400엔, 2 DAY 어른 1,200엔, 어린이 600엔으로, 2 DAY 패스 어른 승차권은 600엔 이득이다.

게이큐 여행자 인포메이션 센터에서는 게이큐선 승차권 판매를 비롯하여 목적지까지 갈아타는 방법, 관광 정보 등을 영어, 한국어, 중국어로 안내하고 있다.

게이큐 하네다·지하철 공통 패스를 사용하여 관광할 수 있는 1일 권장 코스로는, 하네다공항을 출발하여 도쿄도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자 가장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아사쿠사", 서민적인 쇼핑가 '아메요코'가 있는 우에노, 일본 최고급 쇼핑거리 '긴자', 최첨단 패션타운 '시부야', 에도시대의 경치가 그대로 남아있는 신주쿠교엔을 산책 하고 신주쿠의 밤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