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 www.milu.co.kr(이하 미루)’에서 1월 18일부터 1주일간 구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 최고 명절 중에 하나인 설날을 맞이하여 미루(M.I.L.U)에서는 신나는 이벤트와 함께 경험치 2배 캠페인과 주문서, 버블 패키지 한정 판매와 같은 추가적인 서브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또한, 설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떡국, 약과, 우리나라 고유의 한복과 노리개, 비녀, 버선 등 구정 관련 한정 아이템 등도 등장하여, 구정 이벤트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 같은 기간 한정 아이템은 미루(M.I.L.U.)내의 채집 시스템으로,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구정에 어울리는 하우스 아이템을 만들어 자신의 하우스를 구정 분위기로 꾸밀 수도 있다.

미루(M.I.L.U.)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신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아이템을 추가하여 이용자들이 미루(M.I.L.U)에서 신명 나는 우리 명절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해보았다. 또한, 경험치 2배 캠페인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루(M.I.L.U.)와 함께 즐거운 새해 되세요”라고 전했다.

이번 구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해적의 보물 이벤트, 퀘스트 시스템 2차 업데이트, 안경 아이템 및 레벨 100이상 물고기 추가, 특수 조합 확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