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골든글로브 최다 노미네이트, 타임지 선정 2011 최고의 영화 1위’에 빛나는 화제작 <아티스트(The Artist)>(수입&배급:영화사 진진/제공:유니코리아문예투자, 영화사 진진)가 웃음과 눈물, 음악과 춤의 완벽한 앙상블이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재미와 감동의 완벽한 앙상블이 시작된다!
<아티스트> 예측을 뒤엎는 흥겨운 예고편 공개!

영화에 소리가 처음 등장했던 1927년의 헐리우드를 배경으로 무성영화계의 스타였던 남자 ‘조지’와 그를 사랑한 신인 여배우 ‘페피’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을 그린 <아티스트>는 클래식처럼 여겨지던 ‘무성영화’ 장르를 새롭게 차용, 신선하고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영화로, 2012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티스트>의 티저 예고편 또한 ‘21세기형 무성영화의 탄생’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른 영화와는 차별화되는 독특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소리의 빈 자리를 채워주는 흥겹고 아름다운 음악의 힘을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주인공을 맡은 두 배우의 눈빛과 표정 연기가 대사 없이도 흥겨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예고편 말미에 등장하는 애완견 ‘어기’의 깜찍한 연기는 진정한 씬 스틸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관객들의 기대 폭발! 골든글로브 발표 앞두고 뜨거운 관심!

‘오호 이런 참신한 영화가 있군요. 무성흑백영화라…’(네이버 jwbae1004), ‘저도 꼭 보고 싶은 작품입니다. 개봉이 기대되네요.’(네이버 뽀), ‘21세기형 무성영화라고 불리는 ‘아티스트’기대됩니다. 골든글러브 최다 노미네이트된 작품이니만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네요.’(트위터 @ljechocolat), ‘빨리 개봉했으면 하는 영화!’(트위터 @Repleata)’ 등 티저 예고편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는 오는 15일 열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최다 노미네이트되어 있는 상태로, 얼마나 많은 상을 거머쥘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2년 가장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퍼펙트 무비 <아티스트>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오는 2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