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V라인 얼굴에 S라인 몸매를 만들고 가꾸는 게 큰 관심사요 희망이 되고 있다. 이 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여러 뷰티브랜드들 중 가장 돋보인 제품은 최근 간편하고 부담 없이 V라인 턱 선으로 만들어주는 기능성 마스크 팩이다.

유핏 ‘퍼펙트 V라인 페이스 쉐이퍼 브라(이하 퍼펙트 V라인)’는 손쉽게 사용 가능한 홈케어 제품으로 턱살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신개념의 슬림 프로젝트 제품이다.

‘퍼펙트 V라인’은 양쪽 귀에 걸어서 턱을 당기듯이 감싸주는 형태로 스판레이스 원단에 기능성 원액이 도포되어 있어 귀밑에서 턱 끝까지의 얼굴 라인에 피부의 활성화와 동시에 지방세포를 줄여 주고 피부에 탄력을 주어 매끈하고 또렷한 V라인을 만들어준다.

얼굴의 부기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방식의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과 팩들과는 달리 ‘퍼펙트 V라인’은 ‘쿨링기능’, ‘안티 셀룰라이트’ 효과, ‘리프팅 및 경락’ 효과의 3단계 시스템으로 턱선의 불필요한 셀룰라이트와 피부 처짐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고기능성 마스크 팩이다.

‘쿨링기능'으로 피부의 온도를 순간적으로 높여 피부 활성화를 촉진시킨다. 그다음 마스크 팩에 가미된 옥수수수염추출물, 녹차잎 추출물, 담쟁이덩굴 추출물 성분이 턱선 주변의 불필요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안티 셀롤라이트’효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감소된 셀룰라이트로 인한 피부의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 파테솔, 아세틸 헥사펩타이드, 콜라겐 성분을 가미하여 ‘리프팅’ 효과로 마무리한다.

이러한 3가지 복합적 효과에 의해 많은 돈을 들여 수술하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매끈하고 또렷한 얼굴선을 만들 수 있다.

퍼펙트 V라인을 판매하는 유핏(http://www.yufit.co.kr)은 “퍼펙트 V라인은 고기능 팩이지만 기본적으로 콜라겐, 녹차잎 추출물들이 들어있어 피부 영양과 보습에 효과가 있어 별도로 마사지펙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일주일에 3∼4번 이상 한 달가량 꾸준히 사용한다면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자신했다.

현재 유핏 ‘퍼펙트 V라인’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이 분야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뿐 아니라 중국,싱가풀, 뉴질랜드, 스페인 등에 수출하고 있다. 해외쪽 반응 역시 폭발적이어서 수출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만들때마다 완판되는 유핏(http://www.yufit.co.kr)의 퍼펙트 V라인은 24,900원 최저가에 판매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용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