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경기 고양시 식사지구에 위치한 4천683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일산자이 위시티'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약금 5%와 계약잔금 15%(계약 후 2012년 4월까지)를 납부하면 즉시 입주할 수 있고 중도금 60%의 융자에 대한 이자를 3년간 지원하며 잔금은 2년간 유예가 가능하다.

전용면적 164㎡의 가구에는 9천200만원에 입주가 가능하고 잔금 20% 선납 시 연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코니 무료확장 및 풀옵션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 내 조각분수공원, 자갈정원, 썬베드, 기암괴석과 분재형 수목·폭포 등으로 연출된 석산이 조성되고 소나무를 단지 곳곳에 심어 쾌적성을 더했다.

원중초, 양일초, 양일중, 저현고, 고양 국제고 등 초등학교와 중학교, 자율형 공립고교, 국제고교 등이 인접해 있는데다 동국대 바이오메디융합 캠퍼스도 가까워 '명문 학군' 아파트로 꼽히고 있다.

인근에는 동국대병원, 국립암센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고양시청, 킨텍스, 한류우드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경의선 백마역과 풍산역,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정발산역이 가까운데다 최근 GTX개발 계획이 확정됐다.

'일산자이 위시티'는 지하 2층∼지상 30층 43개동 규모이며 일산I.C와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파주 문산역∼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다. 문의는 031-969-043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