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를 T스토어에 출시, 스마트폰 야구 게임의 최강자로 등극할지 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출시 직후, T스토어 사용자 후기에는 "기다린 보람이 있다", "기다린 만큼 대박이다", "재미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등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게임 런앤히트>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확보, 4,000여명의 선수 실명과 사진은 물론 경기기록 등을 게임내에 적용했으며, 선수 트레이드와 스카우트, 라이벌 구도, 각 구장 배경 등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 했다.

스마트폰 리얼 야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높은 완성도 등 우수한 게임성으로 출시전부터 업계의 관심을 모았던 가운데 종전 모바일 야구 게임들과 달리 풀버전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결정한데다 출시 직후, 무서운 속도로 다운로드 수치가 늘고 있어 모바일 야구 게임 전반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T스토어를 시작으로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구글 마켓에 선보일 예정이고 애플의 게임카테고리도 열리면 바로 오픈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돼 있다"며 "<한게임 런앤히트>를 시작으로 놀라운 퀄리티의 게임들이 앞으로도 무료로 출시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T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한게임 런앤히트> 무료 다운로드 후, 주어진 도전과제를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인기 태블릿PC와 이용규 친필사인 유니폼과 사인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마트 한게임' 공식블로그에 플레이후기를 올리면 베스트리뷰어 10명을 선정해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런앤히트> 이벤트페이지(brand.smart.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게임 런앤히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스마트 한게임' 웹포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한게임' 웹포털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들을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18일 오픈했으며, PC(smart.hangame.com)와 모바일(m.smar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 한게임'의 무료 게임들이 앱스토어에 등록되는 순간 출시를 알려주는 출시알림 서비스도 준비, 서비스 신청자 중에 100명을 추첨해 스페셜 기프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