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에서는 부천의 산과 공원, 하천과 들판 등을 연결한 아름다운 테마길인 부천 둘레길을 적극 홍보하고자 부천시 페이스북을 통해 ‘부천 둘레길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천시의 문화와 자연환경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부천 둘레길을 적극 홍보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체험하게 되는 둘레길은 제1코스인 향토문화유적 숲길로, 10월 22일 토요일 9시 30분에 고강 선사유적공원에 집결하여 경숙옹주묘, 능고개, 청소년수련관을 거쳐 원미산까지 총 8km를 체험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0월 21일 오후 5시까지 10일간이며, 둘레길 체험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 신청은 부천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cheon.fb) 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긴 숲길을 체험한 후 먹는 새참의 맛을 즐기기 위해 참가비는 5,000원이며, 둘레길을 체험할 수 있는 간편한 복장으로 참가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빨갛고 노란 단풍이 물들어 가는 이 가을, 부천에도 아름다운 둘레길이 있다는 것을 온라인을 통하여 알리고, 오프라인으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부천 둘레길이 많은 사람들의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