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공감 가는 코미디는 없다?!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영화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가 11월 17일 국내 개봉한다. ‘전 세계 직장인 공감 코미디’로 손색 없는 영화는 ‘케빈 스페이시’, ‘제니퍼 애니스톤’, ‘콜린 파렐’, ‘제이미 폭스’ 등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놀라운 변신을 원동력으로 제작비 대비 7배의 흥행 수익을 거둔 할리우드 초특급 흥행 코미디이다.

2011년 전미 R등급 코미디 3위 기록!
흥행을 부른 공감의 힘! 제작비 대비 7배 수익 거둔 초특급 흥행 코미디!

‘죽이고 싶을 정도로 얄미운 상사가 있다? 하루에도 수천 번씩 주머니에서 사표를 꺼냈다 넣었다를 반복한다? 일요일 밤에는 세상이 무너진 듯 심란하고 아침 출근길은 지옥의 불길로 걸어가는 것 같다?’ 세상의 모든 직장인들의 이런 마음을 대변할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는 끔찍한 상사 밑에서 지옥 같은 직장생활로 허덕이던 세 친구가 서로의 상사들을 죽여주기로 계획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전 세계 직장인 공감 코미디. 특히 제니퍼 애니스톤, 케빈 스페이시, 콜린 파렐, 제이미 폭스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이 그 어떤 예상도 뛰어넘는다.

 케빈 스페이시는 직원을 개처럼 부리는 사이코 상사로, 제니퍼 애니스톤은 틈만 나면 덤벼드는 무진장 밝히는 색광녀 상사로, 콜린 파렐은 더럽고 짜증나고 무능력한 낙하산 상사로 등장해 악마성을 발휘하며 충격에 가까운 놀라움을 전한다. 또한 제이미 폭스는 통쾌한 복수를 코치하는 살인 컨설턴트로 등장해 엉뚱한 매력을 선사한다.

 <황당한 외계인 폴><핸콕>의 ‘제이슨 베이트먼’, 시트콤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으로 인기를 모은 ‘찰리 데이’,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의 ‘제이슨 서디키스’ 등 코미디 연기의 달인으로 불리는 배우들이 최악의 상사들을 만난 세 친구로 등장한다. 역시 직장생활의 에피소드를 담은 인기 시트콤 <오피스>를 연출한 ‘세스 고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연출력을 선보일 것이다.

가장 현실적이면서 또한 공감 가는 설정 덕분에 2011년 미국에서 개봉한 R등급 코미디 순위 3위에 오르고 미국을 포함한 먼저 개봉한 나라들에서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이며 제작비 대비 7배 이상의 엄청난 흥행을 이뤘다. 국내에서도 역시 전국 직장인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예상된다.

함께 공개한 포스터는 캐릭터 특징이 확연히 드러나는 표정과 문구들로 악마 같은 직장상사들과 이들에게서 받는 스트레스에 괴로워하는 부하직원의 대비를 극명하게 드러내며 즐거움을 예고한다.

상상만 해도 통쾌하고 짜릿한 복수를 선보이며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는 11월 1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