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개발사 파비욘드더게임(대표 서아람)은 10월 10일부터 10월 14일까지(오전 10시∼오후 10시) 디펜스 웹게임 '파툼'의 CBT(Close Beta Test: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70년대의 인간과 몬스터의 대립을 모티브로 한 웹게임 '파툼'은 순수 국내 개발진으로만 완성된 디펜스 게임이다. 웹게임 최초로 디펜스 장르요소를 도입, 유저는 긴박한 전투와 특유의 타격감을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삼국지류의 전략시뮬레이션과 달리 에피소드 퀘스트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게임구성이 돋보인다.

파툼 CBT의 신청은 10월 4일부터 10월 9일 오전 12시까지 파툼 공식사이트(fatum.pixelground.net) 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9일 오후 6시 SMS로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파비욘드더게임 측은 파툼 CBT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기간 동안 오후 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접속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되어 다음날 당첨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파툼 CBT 기간 내에 레벨 13을 달성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CBT 플레이 후기를 자유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5명을 선정하여 영화예매권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 준비, 유저들의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방침이다.

파비욘드더게임의 유상욱 PD는 "긴박한 3분을 모토로 잡은 만큼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순간적인 판단과 긴장감으로 유저의 눈을 사로잡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