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대세 속에 이중턱, 무턱, 돌출입 등의 고민을 가진 여성들이 적지 않다. 취업준비생 이모(24)씨는 갸름한 얼굴이지만 턱선이 없어 턱이 없는 것 처럼 보이고 턱살이 많아 보여서 고민이다. 턱이 없어보여 어리버리하고 나약한 인상을 심어주어 면접에서 자꾸 떨어지는 게 아닐까 의심까지 든다고 한다.

얼굴에는 살이 없는데 목살만 많아 보이는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 아래턱이 제대로 발달하지 못하여 작거나 뒤로 밀려보이는 것을 무턱이라 한다. 이러한 무턱은 얼굴 전체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어 턱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경계선이 불분명하여 실제보다 살이 많아 보이게 된다. 또한 상대적으로 입이 튀어나와 있는 것처럼 보이고 이중턱이 생기기도 한다.

무턱의 경우 대개 입안 절개를 통해 실리콘 또는 고어택스와 같은 보형물을 삽입해 주거나 자가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적인 방법을 택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번거로운 수술을 하지 않고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필러로 쁘띠무턱성형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포썸성형외과 이재승 원장은 “필러는 피부 속에 직접 채우는 방법이기 때문에 주사 후 이물반응이나 알러지 반응 등을 염려하지 않아도 될 만큼 안전한 시술입니다. 식물성이 주성분으로 시술 전 부작용 검사가 필요 없으며 재주입시 소량만 주입해도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고 전했다.

쁘띠무턱성형은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도 5-10분으로 간편하여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하지만 간편한 시술이라고 해도 성형외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 후, 턱의 상태에 맞는 필러시술을 받아야 자연스러운 턱의 모양이 나올 수 있다.

한편 포썸성형외과에서는 매일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자체 소셜커머스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 정오(12시)에 포썸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