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출력 900LUMEN의 강력한 밝기로 SSC-P7과 동급 LED라이트 MCE라이트 라이트매니아에서 판매되는 MCE라이트는 넓은 광폭과 진한 백색광으로 레져용으로 안성맞춤인 LED라이트이다.

LED 4개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미국 크리사의 정품 LED를 라이트매니아가 채용 어느곳에서나 유용한 LED라이트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출시와 더불어 큰인기를 받은 MCE라이트는 등산 그리고 레져 및 산업현장에도 그 진가를 톡톡히 발휘하고있어 처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18650사이즈의 배터리 1알로 구동되는 MCE라이트는 사용시간이 짧은 단점이 있어 여분의 배터리를 챙겨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시야가 밝아지는 강력한 불빛과 단계조정으로 통한 빛의 밝기 조정으로 장시간이 가능하며 충전지를 사용하여 라이트매니아 MCE라이트를 사용시 유지비를 절감하여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높인 제품이다.

라이트매니아에서는 MCE라이트를 찾거나 또는 활용목적은 레져활동과 작업현장과 같이 밝고 또렷하게 보이는 것을 넓게 비춰주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사용가능한 모델이라 전했다.

관계자는 덧붙여 광량이 좋기때문에 MCE라이트의 불을 켜고 직접 눈으로 보는것은 위험하다라며 안정성이 검증되고 정상적인 배터리를 사용해야 안전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