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캠프월드에서는 야영객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고, 동시에 야영의 준비가 귀찮은 귀차니스트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끔 모든것이 갖춰진 '야외 캠핑존'을 오는 7월 25일 선보인다. 자연을 벗삼아 바비큐파티를 즐기고 인공수로와 폭포를 조상하여 외국영화에서나 봤음직한 '자연환경', 그리고 와일드캠프월드의 야외 캠핑존은 물고기맨손잡기 체험과 공포체험 그리고 팝콘만들기 마술공연 등을 체험프로그램으로 접목시켜 하나의 테마 파크존을 형성하였다.

야외 취침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캠핑이 꺼려진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주안점을 둔 와일드캠프월드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하여 자체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24시간 교대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야영장의 비위생적인 화장실의 개선을 하고자 청정거품포세식 좌변기로 해충과 벌레의 번식을 막으며 악취는 물론 쾌적한 화장실로 캠핑족을 위해 구비하고있다.

비용이 부담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존 이용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와일드캠프월드>를 이용해보자. 7월 25일 오픈한 와일드캠프월드는 4계절 운영프로그램으로 봄에는 캠핑대회 와 뗏목축제,플라잉낚시 여름에는 캠핑장운영과 물놀이터,맨손고기잡기를, 가을에는 캠핑대회,뗏목체험,플라잉낚시,단풍놀이 겨울체험은 얼음낚시,눈설매 등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서바이벌체험 과 래프팅체험 각종 레포츠이용을 즐길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