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가 직접 제작, 각본, 감독을 맡고,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줄리아 로버츠와 함께 주연을 맡아 전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 모은 영화 <로맨틱 크라운>(수입:판씨네마/배급:싸이더스FNH)이 오는 8월 18일로 개봉을 확정하며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로맨틱 크라운>은 할리우드 최정상급 배우인 톰 행크스와 줄리아 로버츠의 특별한 만남 뿐 아니라 국내에서만 45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맘마미아!> 제작진이 다시 뭉친 프로젝트로 올 여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다.

특히, 영화 <로맨틱 크라운>은 <댓 씽 유 두>로 성공적인 감독 데뷔를 한 톰 행크스가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작품으로 제작, 연출, 각본에 주연까지 영화 전반에 직접 나설 만큼 공들인 그의 야심작이라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실제 톰 행크스의 대학시절 늦깎이 대학 동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 <로맨틱 크라운>은 대학을 졸업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된 주인공 ‘래리 크라운’(톰 행크스)이 새 출발을 위해 대학에 진학한 뒤 까칠한 여교수 ‘테이노’(줄리아 로버츠)를 만나 펼쳐지는 코믹하고 유쾌한 캠퍼스 적응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계적인 흥행메이커 톰 행크스&줄리아 로버츠와 <맘마미아!> 제작진이 함께 만든 영화 <로맨틱 크라운>. 올 여름, 시원한 웃음과 기분 좋은 감동을 선사할 <로맨틱 크라운>은 오는 8월 18일 전국 극장가에 미국 캠퍼스를 뒤집은 가장 유쾌한 스캔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