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테라피 ‘샤워’는 정수기로 잘 알려진 물 전문 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의 신제품이다. 샤워를 통해 몸을 깨끗이 하면서 현대인들의 가장 큰 문제인 스트레스를 아로마 ‘라벤더’ 향으로 샤워하면서 풀어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

또한, 여름에 들어서는 길목에서 보통 사람들도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하루에 샤워를 1~2번 하게 되는데, 아토피나 건선피부염, 각질이나 따끔거리는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땀이 나도 샤워하기가 무서울 정도다. 바로, 샤워하고 나면 물기가 마른 뒤 찾아오는 통증 때문이다.

아로마 테라피 ‘샤워’는 수돗물 속에 남아 있는 잔류염소와 유해염소화합물을 제거하면서 이들 성분들로 인한 피부와 모발의 손상을 막는 역할을 한다. 탈모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으며 잔류염소로 인한 아토피, 건선피부염, 각질, 탈모예방 등 효능이 탁월하다.

성분으로는 아로마, 비타민C, 콜라겐이 들어있고 자석을 이용한 물의 운동으로 물 분자를 작게 만들어 자화연수기능까지 되며, 특히 비타민C와 콜라겐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면 피부 모공이 넓어지면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샤워를 통한 비타민C를 피부에 바르는 방법으로 피부노화 예방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따로 샤워기 헤드를 분리하지 않아도 되고 중간에 연결을 하면 된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샤워기 헤드를 세트로 연결하면 일반 샤워기에 비해 물이 50% 이상 절수가 되고 수압을 높이는 효과도 있어 일석 다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레이저로 뚫어 만든 살수판은 25만개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가정에서 산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아로마 테라피 ‘샤워’는 특판공식판매원 사과나무스파닷컴(www.appletreespa.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종의 세트형과 4종의 단품형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세트형 구입 시 아로마 비누를 사은품 증정하는 행사를 6/1~6/30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