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행박사는 이미테이션 가수 너훈아, 주용필, 주연미 3명을 남큐슈로 초청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는 남큐슈의 미야자키에 있는 시가이아 리조트내 컨벤션 센터에서 6월 7일 20시부터 시작되며 여행박사로 여행을 떠난 고객은 콘서트가 무료다.

지난 3월 일본 동북부 대지진이 발생한 이후 일본여행이 급감했지만 4월부터 큐슈지역을 시작으로 관광객들이 여행을 떠나고 있다.

여행박사에 의하면 “5월달은 여행 출발인원이 작년대비 75%까지 회복되었다” 며 “큐슈지역은 4월부터 꾸준히 여행객들이 찾고 있으며 현재까지 4450명이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미야자키 여행은 7월5일, 6일 한정출발로 부관페리를 타고 떠나는 4박 5일 일정이다. 페리내에서 왕복 2박과 시가이아 리조트 내 호텔 2박이다.

이미테이션 가수들의 콘서트는 7월 7일 저녁 8시에 리조트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가수는 너훈아, 주용필, 주연미이다.

남큐슈의 미야자키는 2011년 두산베어스 프로야구팀이 전지훈련을 했던 장소로 도깨비빨래판, 선멧세 니치난, 우도신궁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곳이다.

첫째날, 오후 6시 부산항 국제여객터미털에서 시모노세키로 출발해 다음날 9시에 페리에서 하선을 한다. 이어 선멧세니치난, 우도신궁, 아오시마 도깨비 빨래판을 관광하고 썬피닉스 호텔 또는 쉐라톤 특급호텔에서 숙박을 한다.

셋째날, 시로야마 전망대, 사쿠라지마를 관광하고 시가이아 리조트 컨벤션 센터에서 이미테이션 가수들의 콘서트를 관람한다.

넷째날, 다자이후 텐망궁과 후쿠오카 인공해변, 하카타 시티를 둘러보고 시모노세키에서 부산으로 출발을 해 다음날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관련 문의는 070-7012-7024 또는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