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산업은 대전시 대덕구 옛 풍한방직 자리에 ‘금강 엑슬루타워’ 아파트 일부세대를 분양중이다.

금강엑슬루타워(http://blog.naver.com/smrea)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대전 과학벨트와는 바로 인접해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고 50층 초고층에 2,312세대로 대단지 아파트로 현재 회사보유분 116㎡(구 35평)과 139㎡(구 42평) 일부세대에 대해서 파격할인과 계약금5%,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다.

금강엑슬루타워는 자연경관이 수려한 금강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강과 단지내 녹지 공간이 연계된 테마 수변공간을 통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한 자연친화적 생태주거단지다. 4만6천200여㎡(14000여평)에 달하는 순수 녹지공간과 축구장 크기의 잔디광장, 휴게시설,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국내 어느 아파트 단지에도 뒤지지 않는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전원도시에 걸맞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금강엑슬루타워는 지난 16일 발표된 대전과학벨트 유치 확정 후 20, 30평대는 이미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고 향후 프리미엄 형을 기대한 많은 고객들이 모델하우스 오픈 첫날부터 몰려들어 발디딜 틈이 없었으며 줄을 서서 계약을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입주는 2012년 1월 이후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