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추구하는 블루마블트래블의 이집트 전문여행 사이트인 엔조이이집트(http://www.enjoyegypt.co.kr)에서 최근 일어난 이집트 반 정부 시위와 관련하여 고객들을 위한 안심서비스 팩을 선보인다.

안심서비스 팩이란 엔조이이집트(www.enjoyegypt.co.kr)에서 선보이는 고객서비스 상품의 일환으로 먼저, 소규모 FIT(Free Individual Travel) 고객이 이집트 여행 시 현지 이집트에 상주하는 한국인 직원과 24시간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GMS방식의 이집트 국내 사용 가능한 휴대폰을 제공받는 것.

두번째로 여행 출발 확정 시 1억원 보장 여행자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하여 무료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한다.

현재 이집트는 호스니 무바라크 전 대통령의 하야를 기점으로 빠르게 안정화된 상태이다. 관광지나 호텔 등 모든것이 예전처럼 정상화 되어 있고, 일부 휴양지의 호텔들은 벌써부터 여름 휴가계획을 이집트로 세운 유럽, 미주 등지의 사람들 때문에 성수기 호텔 예약이 어렵다.

이처럼 이집트 관광에는 크게 무리가 없지만 아직까지 리비아 및 일부 중동 쪽 시위가 진행 되고 있어 같은 중동지역인 이집트 역시 위험할 것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이를 위해 이집트 전문여행사인 엔조이이집트에서 가고는 싶지만 막상 안전적인 부분이 염려되어 선뜻 예약하길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로 안심서비스 팩을 출시하였다.

현재 출시되어 시행중인 안심서비스 팩은 여행 중 겪을 수 있는 언어와 문화 차이로 인한 문제들을 다소 보완해 줄 수 있고 위급한 상황에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문의:엔조이이집트(http://www.enjoyegypt.co.kr) / TEL. 070-7169-5800 / E-mail. help@enjoyegypt.co.kr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