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은 나이 들어서만 생기는 것도 아니고, 이제는 나이 먹은 상징도 아니다. 생활 습관에 의해 젊은 시절부터 주름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주름은 그 사람의 인상과 표정을 좌우하기도 한다. 또 네모난 턱뼈로 태어났다면 어쩔 수 없지만 과다한 음식물 섭취로 인한 턱근육 발달로 인한 사각턱은 보톡스 만으로도 드라마틱하게 V라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주름은 피부 밑 조직의 탄력이 줄어들면서 생기는 잔줄을 말한다. 특히 피부에 얇은 눈가는 피부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관리해주지 않으면 표정을 짓지 않을 때에도 자국이 남아 전체적인 인상을 바꾸기도 한다.

턱 보톡스는 V라인을 만들 때 자주 사용하는데, 수술의 부담 없이 턱 라인을 날렵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남녀를 불문,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엘레슈클리닉 강남점 이복기원장은 다른 성형수술처럼 피부를 절개하는 등의 외과적 시술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주사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시술하는 방법으로 성형에 대한 두려움이 심한 사람들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10∼20분의 간단한 시술로 주름및 사각턱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으로 인기가 많다고 전한다.

보톡스의 종류로는 사각턱보톡스, 미간 보톡스, 이마 보톡스, 눈가 보톡스 등이 있다. 보톡스의 주 성분인 보튤리눔 톡신이 주름을 만드는 근육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신경을 마비시키고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주름이 생기는 것을 억제한다고 한다.

쁘띠성형으로 많이 알려진 보톡스 시술은 회복시간이 따로 없고, 보톡스 부작용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 결혼준비에 바쁜 예비 신부, 예비 어머님들이 간단하게 외모를 교정할 수 있는 적합한 시술로 웨딩시즌과 더불어 5월 어버이날 선물로 문의가 많다고 엘레슈클리닉 강남점 이복기원장은 말한다.

부담감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외모적 자신감을 회복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