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잇츠유어스(주))가 2011년 S/S 시즌을 시작으로 미국 유명 스니커 브랜드 그리디 지니어스(Greedy Genius)를 런칭하며 기념으로 50%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그리디 지니어스는 2005년 캐나다 출신의 대만 배우 브랜든 창(Brandon Chang)과 나이키 디자이너였던 휴(HUE)에 의해 미국 내에서 론칭된 스니커 브랜드다. 런칭 당시 미국 전역의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시장은 물론, 유럽,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도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알려졌었다.

스트리트 브랜드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제품과 글로벌 마케팅으로 루다크리스(Ludacris), 제이미 폭스 (Jamie Foxx), 제이 지(Jay-Z),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등 유명 가수와 셀러브리티들을 통해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런칭을 진행한 잇츠유어스(주) 신규사업팀 이승훈 팀장은 “그동안 패션 마니아 층에서 그리디 지니어스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많았고, 구매 대행 등을 통해 구매가 이루어졌지만 이번 공식 런칭 이후로 지속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플레이어는 이전 시즌들과 달리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그리디 지니어스의 신상품 4개 모델(DUCKBOOT, SPLIT TOE, WINGTIP, TOP-HI) 총 8 컬러의 전 제품 모두를 50%의 파격적인 할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할인은 현재 미국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테일 가격($90)에 비해서도 파격적으로 판매되는 것이기 때문에 스니커 마니아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플레이어는 그리디 지니어스를 포함,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각기 다른 기획전을 마련하여 구매 고객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