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늘 Xbox 360 ‘키넥트(Kinect)’ 전용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Carnival Games®: Monkey See, Monkey D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K 플레이의 캣 대디 게임즈(Cat Daddy Games)가 개발한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5개 코너에 총 20개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우스꽝스러운 돼지 레이스(Pig Race)는 뒤뚱거리는 돼지를 타고 엉덩이를 힘차게 때려 누가 빠른지 시합을 해 볼 수 있고, 골드 러시 마운틴(Gold Rush Mountain) 게임에서는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손을 뻗어 떨어지는 금화를 받아내며 짜릿한 속도감을 맛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몽키씨 몽키두(Moneky See, Monkey Do)이다. 춤을 잘 추는 원숭이 캐릭터인 몽키 바커(Monkey Barker)가 하는 춤과 멈췄을 때의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해야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때 키넥트는 게임 중에 사용자의 모습을 찍어 끝난 후에 화면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함께 게임을 하는 이들에게 또 다른 웃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길거리 농구(Alley Ball), 힘 테스트(Strength Test), 행운의 수레바퀴(Wheel of Chance) 등의 고전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다. 최대 2명까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이러한 다양한 게임과 볼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키넥트 전용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의 소비자 가격은 39,8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