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 마스터는 노트북 쿨링과 수납 운반이 가능한 노트팔(NotePal) U2 시리즈를 출시한다.

최대 17인치형 노트북까지 적용이 가능한 노트팔 U2 시리즈는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최고의 시야 각과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노트팔 U2시리즈는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노트북에서 발생하는 열을 신속하게 해소하며, 탈 장착이 가능한 2개의 쿨링팬은 노트북의 발열 위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여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탈 장착이 가능한 쿨링팬을 제거하면 노트북의 수납이 가능하여 이동이 가능한 점도 노트팔 U2 시리즈의 특징이며 벨크로 테이프 재질의 고정 벨트를 제공하여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노트팔 U2 시리즈에 노트북을 수납 이동할 수 있다.

노트팔 U2 시리즈 자매 모델로는 더 큰 사이즈의 노트북에 사용이 가능한 노트팔 U3 시리즈가 출시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쿨러 마스터 한국어 웹사이트와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주)파인인포메이션(02-719-8053, http://www.pineinfo.co.kr)로 문의하기 바란다.

쿨러 마스터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파인 인포메이션에서 유통하는 노트팔U1/ U2/U3 시리즈는 1년간의 무상 보증기간을 보장하며, 무상 보증기간 내에 발생하는 A/S 관련 택배비용은 모두 파인 인포메이션에서 부담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