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의 로열룩, 달콤한 컬러매치가 대세!!
스타일리시해진 로열룩? 미니멀해졌네

점점 흥미 진진해지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MBC 수목 드라마 로열 패밀리,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배우들이 착용하는 의상들 또한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극중 재벌 2세를 맡은 차예련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의상부터, 프린트나 스팽글 장식의 원피스류, 가죽 재킷 등 트렌디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일명 ‘로열 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로열 패밀리’에서 재벌가 딸답게 남다른 각선미와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그녀는 시크한 스타일과 플랫슈즈를 매치한 캐주얼, 다양한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연출해 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착용한 슬림한 디자인의 ‘나인식스 뉴욕’의 셔츠와 꽃이 연상되는 듯한 달콤하고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볼륨감 있는 스커트로 감각적인 컬러 매치를 연출해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의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차예련의 스타일 아이템에 대한 문의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미니멀하거나 심플한 상의를 착용 할 경우 컬러감 있거나 프린트 있는 하의나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원 컬러 포인트 연출이 이번 시즌 대세로 보여지고 있는데, 심플한 재킷에 오렌지 스커트로 밝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고, 베이지 재킷과 블루 핫 팬츠로 연출한 차분함과 안정감을 주는 스타일에 오렌지 액세서리로 가볍고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해 보는 것도 추천할 만 하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파스텔톤 재킷 스타일로 좀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숏 팬츠를 매치하고 스킨 톤의 재킷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 시크함을 더하고, 티셔츠와 숏 팬츠로 연출한 스타일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매치해 한층 젊어진 력셔리함으로 드라마 속 차예련 스타일에 추천할 만 스타일링일 것이다.

아직 컬러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다면 톡톡 튀는 가방이나 슈즈, 볼드한 액세서리로 첫발을 내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차예련이 착용한 주얼리는 화이트골드에 꽃이 활짝 핀 듯한 느낌의 이어링은 다이아몬드 셋팅이 화려한 ‘스톤헨지’이어링으로 화려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의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여주어 ‘로열룩’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켜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에는 사각 디자인의 사첼백 스타일을 추천해 본다.

넉넉한 사이즈로 이것 저것 챙겨야 할 것이 많은 전문직 여성에겐 실용적인 ‘코치넬리’의 백은 세련된 스타일 또한 유행만을 쫓지 않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하나씩 가지고 있을만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다.

절제된 라인의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유지하고 있는 차예련의 스타일리시한 ‘로열룩’으로 봄을 그대로 받아들인 듯한 경쾌한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시도해 보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