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는 2011년 가을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2011년 4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멘토투어에 허니문 견적을 의뢰한 모든 고객들에게 ‘5만 포인트’를 적립하여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5월1부터 12월20일까지 멘토투어 ‘허니문상품 계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현금1원에 해당하여 인당 현금 5만원에 해당한다. 또한 5만포인트를 허니문 상품구매에 사용하지 않고 적립하여 두었다가 추후 패캐지상품을 구매할경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적립포인트는 고객이 회원가입후 탈퇴할때까지 영구적으로 적립되며 현금화나 타인에게 양도하지는 못한다.

멘토투어는 2011년 가을 허니문 상품을 4월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한다.

이번 허니문 상품에는 하와이 상품이 봄시즌에 비해서 더욱 다양하게 꾸며진다. 하와이자유여행상품과 크루즈상품이 보강되며 동남아 허니문 지역인 발리, 푸켓 상품도 신규리조트 위주로 업데이트 된다.

특히 태국 코사무이에 이어 ‘크라비’ 상품이 올 가을부터 신규로 선보일 예정이며 몰디브 상품도 5월이후 신규로 오픈되는 리조트를 중심으로 업데이트 된다. 자세한 내용은 멘토투어 홈페이지 www.mentotour.com의 공지란을 참조하면 되며 포인트는 회원가입 후 견적문의 후 바로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