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에서 4명의 ‘아웃리거 리조트 원정대’를 모집, 오는 4월 8일(금)부터 4박 5일간 휴양지 태국 코사무이의 아웃리거 리조트로 사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원정대 신청은 오는 3월 31일(목)까지 이며, 모집 기간 내 미오디오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카메라에 담은 다양한 추억을 캘린더, 포토북, 엽서 등 아이디어 제품으로 제공해 온 올림푸스의 미오디오는 제품뿐만 아니라 사진을 통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새로운 여행 방법을 제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림푸스 미오디오의 ‘아웃리거 리조트 원정대’로 선정된 4명은 4월 8일(금)부터 4월 12일(화)까지 태국의 유명 휴양지 코사무이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조트로 사진 여행을 떠나게 된다. 최근 오픈한 아웃리거 코사무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변과 짙은 녹음에 둘러싸여 휴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 4박 5일 일정의 이번 사진 여행에서는 태국 코사무이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다양한 일정과 함께 특히, 포토멘토 박성빈 작가와 함께 사진 강습 및 출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알차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21일에 개최되는 ‘P&I 2011(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내 올림푸스 미오디오 부스에 본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미오디오 IT사업부 정진석 이사는 “디지털 사진 인화에 대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해 온 미오디오에서 이번에는 사진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여행의 방법을 제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여행가서 사진을 찍지만 어떻게 촬영을 하고, 또한 촬영된 사진을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미오디오에서는 사진 촬영부터 보관까지 모든 노하우를 이번 여행에서 전달할 계획이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미오디오의 이벤트는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kosamui@miodio.co.kr로 보내면 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미오디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