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Moёt & Chandon)이 모엣&샹동의 이상적인 뮤즈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팀 워커(Tim Walker)와 함께 작업하여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은 스칼렛 요한슨과 모엣&샹동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며 특유의 화려함과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하였다. 특히 코르크 마개를 터트림과 동시에 샴페인 잔 안에서 황금색 빛깔을 자랑하며 끊임없이 일어나는 풍성한 모엣&샹동의 기포는 우리의 눈과 귀를 자극한다.

모엣&샹동의 새로운 캠페인은 ‘전통에 경의(Tribute to Heritage)’를 표현하기 위해 2010년 9월에 3개의 비주얼로 촬영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랑 레미 모엣(Jean-Rémy Moët)에 의해 프랑스 에페르네의 모엣 영지에 세워진 트리아농(Trianon)을 배경으로 촬영하였으며 로맨틱하고 화려한 모티브를 활용하여 팀 워커만의 스타일이 잘 투영된 작품으로 탄생했다.

모엣&샹동은 스칼렛 요한슨과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모엣&샹동이 지니고 있는 풍만함, 장대함, 관용의 특징들을 표현하고자 했다. 스칼렛 요한슨이 모엣&샹동을 들고 있는 비주얼에서는 그녀의 따뜻함과 함께 관능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스칼렛 요한슨의 장난스러운 미소와 편안한 동작을 자연스럽게 흐르는 연속된 다섯 개의 이미지로 나타낸 비주얼은 화려한 여배우와 그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모엣&샹동의 완벽한 조화를 살펴볼 수 있다. 트리아농 살롱에서 풍성한 샴페인 탑에 기대어져 있는 나무 사다리에 걸터 앉아 있는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은 기쁨의 완성을 담은 모엣&샹동의 특징을 나타낸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