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3.8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3.8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는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에 여성이 은행거래 시 행복할 수 있는 의견, 상품, 서비스 등 외환은행에서 선정한 주제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남긴 모든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8명에게 100만원권, 5만원권 외환 기프트 카드 및 외환은행 YES POINT,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정한 ‘3월 8일 ’을 기념하기 위해 여성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여성고객의 니즈에 맞고, 여성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품 등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여성 직장인 대출 전용상품인 “여성파트너론” 및 여성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저축예금인 “여성파트너예금”, 여성전용 특화카드인 “외환 줄리엣 카드”, “외환 넘버엔(women) 카드” 등 다양한 여성전용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