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감독: 허인무| 제공/배급: CJ E&M 영화사업부문| 제작: ㈜토리 픽쳐스)가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3월 24일 개봉예정인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공식카페(cafe.naver.com/minidress2011)에서는 현재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릴레이 공감 톡톡’ 이벤트는 ‘유민의 TALK’, ‘민희의 TALK’ 과 같은 특별게시물에 공감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이벤트로 2월 17일(목)부터 4주간 진행된다. ‘나에게 블랙 미니드레스란?’이란 게시글에는 “블랙 미니드레스는 화장이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으며 한 순간에 아름다워질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때문이다.(미니드레스)”, “블랙 미니 드레스는 그림자다! 블랙 미니 드레스 넌 뗄래야 뗄 수 없어~(dnnb_coong)”라는 댓글들이 달려 이 시대 필수 아이템임을 증명했다.

 ‘나에게 스펙이란?’이라는 게시글에는 “스펙은 디딤돌이다. 나의 꿈을 한걸음한걸음 실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딤돌 같은 존재~(파랑숲)”, “스펙은 비장의 무기다. 언젠간 나에게 꼭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숨겨뒀다가 중요한 순간에 짠! 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다.(하트냥이)”라는 답을 통해 20대들이 생각하는 스펙의 다양하고도 특별한 의미를 엿볼 수 있다.

2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30만원 상당의 KUHO 블랙 미니드레스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여성관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공식 홈페이지(www.minidress2011.co.kr)에서는 지난 2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마블미 속 화려한 주인공이 되어주세요’란 주제로 우정에 얽힌 사연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엔딩 크레딧에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의 사진과 사연이 삽입될 예정이어서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주연의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3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