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레드팡닷컴과 중국 산동성 여유국(관광청)이 함께한 칭다오패스(http://qingdaopass.com)가 출시된다.

칭다오는 중국 산동성(山東省) 남단에 위치한 도시이며 중국의 역사문화도시로 잘 알려져 있다. ‘붉은 기와, 맑은 물, 푸른 바다, 쪽빛 하늘(紅瓦祿樹 碧海藍天)’의 대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자연경관이 매우 뛰어나 중국 산동성을 여행하려는 수많은 관광객들은 물론 중국의 고위층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기도 하다.


칭다오를 여행하는 가장 편안한 방법, ‘칭다오패스’란?
칭다오패스는 칭다오 시내의 주요 볼거리들을 1~2일 동안 가장 편안하게 돌아볼 수 있는 시티 투어 버스 시스템(City Tour Bus System)이다. 1일권과 2일권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2일권은 연속되는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칭다오패스로 버스를 이용하면 한국어가 가능한 도우미가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언어적인 불편함이 해소되며, 칭다오의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최고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레드팡닷컴과 중국 산동성 여유국은 한국인 여행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버스 스테이션을 8곳으로 지정하였다. 칭다오패스로 돌아볼 수 있는 주요 관광지는 5.4운동의 정신을 기리는 5.4광장, 칭다오의 상징 잔교, 유구한 맥주의 역사 맥주박물관, 유럽식 건축물과 아름다운 산책로가 돋보이는 팔대관경구, 대형 화원식 저택 영빈관 등 각광받는 청도의 관광지들이다.

칭다오 자유여행을 계획중인데 중국어가 부담스럽거나 에어텔 프로그램으로 칭다오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물론, 칭다오의 친척이나 지인을 방문하거나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방문하여 편안하게 칭다오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프리미엄 교통 티켓이 될 것이다.
칭다오패스는 사이트에서 누구나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후에는 사용하려는 날짜로부터 최소 3일 전까지 사이트를 통해 패스를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칭다오패스 사용 정보와 칭다오 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http://qingdaopass.com)에서 참고할 수 있다. (문의: 070-4322-6549)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