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여행소셜미디어 겟어바웃(Get About)은 로얄 캐리비안의 한중일 크루즈 승선권을 놓고 다음달 20일까지 블로거 컨테스트를 실시한다.

크루즈 여행의 대중화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컨테스트는 블로거로 구성된 2인 1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식은 크게 세 단계로 구성되는데, 겟어바웃(http://getabout.hanatour.com)에 게시된 크루즈 이벤트 배너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팀 소개 및 크루즈에서의 ‘하루 일정 짜기’ 미션을 완수한 후 겟어바웃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심사 후 최종 우승팀에게는 한중일 크루즈 ‘레전드호’ 7박8일 승선권이 제공된다. 상해/가고시마/벳부/후쿠오카를 거치며 기항지 투어를 무료로 즐기고 Get About이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는 일정이다. 2등 20팀에게는 도넛과 커피 세트 기프트콘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3월 23일 겟어바웃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겟어바웃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가 크루즈 여행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누구보다 크루즈 여행의 특장점을 잘 소개할 수 있는 블로거 2인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레전드호는 한중일 노선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2010년 8천여명의 승객이 승선한 바 있다. 하나투어는 3월 17일부터 부산에서 출항하는 ‘[로얄 캐리비안] 한중일 크루즈 8일’ 상품을 129만9천원, 7월 21일부터 인천에서 출항하는 상품은 134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