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No.1 여성 포털 미즈넷의 모바일웹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은 미즈넷 모바일웹(m.miznet.daum.net)의 이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제공했던 미즈토크 베스트, 러브 매거진 콘텐츠 외에도 웹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미즈넷 콘텐츠를 동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로써 모바일 이용자들은 ‘사랑과 이별’, ‘부부토크’, ‘며느리 희로애락’ 등 미즈넷의 19개 게시판에 올라온 모든 사연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하고, 함께 고민을 나눌 수 있게 됐다. 또한, ‘추천/반대하기’, 댓글쓰기 기능이 추가되어 게시글에 대해 공감을 표현하거나 실시간으로 토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마음에 드는 게시글을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에 보낼 수 있도록 SNS(Social Network Service)와 연동을 강화했으며,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쉽게 게시글을 읽을 수 있도록 글자 크기 확대 기능을 추가해 가독성을 향상시켰다.

다음 미즈넷 모바일웹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다음 QR코드를 스캔해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다음 최문희 엔터서비스팀장은 “미즈넷 모바일웹은 지난 2009년 6월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이용자가 13배 증가했을 정도로 이용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바일 속에서 이용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