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스카르파(SCARPA)를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www.nelson.co.kr)가 삼성동 코엑스 1층에서 2월 24일(목)부터 4일간 열린 SPOEX 2011에 참가하여 신상품을 소개하였다.

화이트와 블루의 투컬러를 사용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스카르프 부스에는 오전부터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들어 성황을 이루었으며, 이번 쇼에는 화려한 아웃도어 패션쇼와 인공암벽등반 대회 등 알차게 구성된 이벤트가 입장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카르파는 이번 시즌 신상품으로 도심에서도 잘 어울리는 25가지 컬러의 패션 아웃도어 슈즈 “모히토”, 세계 최정상급 클라이머들이 즐겨 신는 “베이포” 시리즈 등 암벽화를 비롯하여 마운틴 런닝화, 어프로치화, 트레킹화, 스키화,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 많은 제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