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웰빙 음식점 ‘가짜골 임자탕’(대표 심정후, www.gajjagol.co.kr)은 최근 쿠팡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실시한 ‘반값’ 이벤트 덕분에 수도권 각지에서 찾아온 이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주테마 식재료는 중금속을 배출하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도토리로, 반죽의 경우 이 도토리 가루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 24시간 숙성시킨다.

가짜골임자탕의 메인메뉴인 도토리임자탕(들깨수제비)은 노화방지에 좋은 오메가3가 듬뿍 들어있는 들깨(임자)와 메밀, 견과류 등 육수에 도토리 반죽을 즉석에서 숭덩숭덩 뜯어 넣어 만든다.

또 임자백숙에도 들깨육수가 들어가는데 토종 닭, 오리의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역시 ‘가짜골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한방백숙류도 15가지 한약재를 가짜골임자만의 비법으로 푹 고아내 일품메뉴로 꼽힌다.

현재 가짜골임자탕은 이미 일산은 물론 수도권 각지로 입소문이 퍼지며 가족외식메뉴로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MGS 화학 조미료에 민감한 아이, 소화기능이 약한 어른을 모시고 온 이들은 명함까지 받아 나설 정도로 브랜드 신뢰감도 형성됐다.

현재 가짜골임자탕은 이런 인기에 호응하기 위해 소셜커머스를 통하지 않고, 자체 홈페이지(www.gajjagol.co.kr)에서 직접 ‘반값’ 쿠폰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3월 중 프랜차이즈 설명회도 열어 전국 단위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