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장시간의 숙성과정을 통해 고밀도로 농축된 블랙 시크릿 콤플렉스와 히아루론산이 눈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오브로 블랙 시크릿 포 아이즈>를 출시한다.

주름기능성 원료인 용안열매 추출물, 침향 추출물, 흑삼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히아루론산과 결합하여 예민한 눈가를 밝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 용량 및 가격: 30ml / 120,000원 · 제품문의: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5013

<오브로 블랙 시크릿 포 아이즈>는 주름기능성 원료인 용안열매 추출물과 흑삼, 침향, 송로버섯 등 귀한 블랙 푸드를 장시간 숙성시켜 고밀도로 농축한 블랙 시크릿 콤플렉스가 주원료로,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히아루론산이 더해져 건조한 눈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탄력을 되찾아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숙성과정을 통해 영양이 한층 풍부해진 블랙 시크릿 콤플렉스는 콜라겐의 생성과 보호를 도와 눈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며,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은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촉촉한 눈가를 유지시켜준다.

또, 투명한 젤 타입의 히아루론산이 콘 형태로 알알이 중앙에 자리잡은 블랙 시크릿 콤플렉스를 감싸고 있는 차별화된 외관 역시 돋보이는 특징이다. 두 가지 원료는 각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용기 내에 분리되어 있으나 도포 시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나오며, 외부의 오염물질 침투를 막기 위해 특별히 펌핑 용기로 고안되었다.

<오브로 블랙 시크릿 포 아이즈>는 지난 9월 출시되어 5개월간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오브로 블랙 시크릿 크림>의 후속작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야심차게 출시한 2011년 최적의 아이케어 솔루션이다.

윤지영 오브로 브랜드 매니저는 “건조하고 예민한 눈가는 영양과 탄력뿐 아니라, 수분공급 또한 중요하다”며,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블랙 푸드와 뛰어난 수분력을 지닌 히아루론산이 결합된 <오브로 블랙 시크릿 포 아이즈>가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눈가로 가꾸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