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12일에 오후 3시에 진행되는 JYJ(재중, 유천, 준수)의 첫 팬미팅 ‘달달한 화이트데이 데이트’의 프로그램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c-jes.com)을 통해 공개되었다.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JYJ 팬미팅은 화이트데이 하룻 동안 펼쳐지는 JYJ 멤버들과 팬들의 데이트를 컨셉 으로 1,2부로 나뉘어져 진행된다.

‘만남’과 ‘설레임’, ‘진솔함’을 거쳐 ‘고백’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아기자기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JYJ 가 평소 가지고 있는 팬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팬 미팅에서는 최근 출간한 JYJ의 뮤직에세이 ‘Their Rooms 우리 이야기’에 수록된 곡을 포함해 월드 와이드 앨범 수록곡 등 총 5곡의 공연을 선보이고, 특별한 게스트를 초청해 토크와 게임을 진행해 평소 볼 수 없었던 JYJ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백창주 대표는 "이번 팬미팅은 씨제스 멤버쉽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자리다.”라며,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JYJ도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의 만남에 무척 설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