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시니어 창업 시장이 본격화 될 전망이다. 이미 전문가들은 베이비붐 세대들의 은퇴로 인해 시니어창업의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오랜 직장생활 끝에 시작하는 시니어창업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시즐팬에서는 안정적인 시니어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치킨과 주점의 복합 메뉴를 갖추고 있는 시즐팬을 추천하고 있다. 시즐팬은 시즐팬 치킨과 다양한 주점 메뉴를 갖추고 있어 복합적인 매출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일으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치킨업계는 이미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한 가지 주메뉴로 승부를 걸기 보다 치킨과 함께 주점의 요리메뉴를 갖춰 하이브리드 주점으로 매출의 안정화를 노릴 수 있다.

시즐팬의 치킨은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함 때문에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주점요리들은 계절마다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시즐팬 관계자는 “시즐팬은 치킨과 주점의 복합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으며, 주메뉴인 치킨과 함께 계절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즐팬의 가맹점 문의는 전화 1600-9959 또는 홈페이지 www.sizzlepan.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