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당 미카도는 봄을 맞아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봄나물을 이용한 콤비네이션 초밥을 선보인다.

셰프가 마련한 콤비네이션 초밥은 봄철 생선과 더불어, 유채, 냉이, 두릅, 아스파라거스 등 향긋한 봄나물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봄나물을 이용한 초밥은 칼로리가 낮음은 물론 천연 재료 그대로의 신선한 맛과 영양이 살아있어 웰빙 요리로 손꼽힌다.

또한 색색의 재료들로 장식된 초밥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씹을 때의 향과 질감 또한 좋아 오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3월7일부터 12일까지는 리츠칼튼 도쿄의 스시 장인 타다키 노무라를 게스트 셰프로 초청, 일본 정통 스시 및 봄 스시를 선보인다. 타다키 노무라는 일본 정통 스시를 전수 받아, 최고의 스시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츠키지 타마즈시 도쿄(Tsukiji Tamazushi Tokyo)에서 근무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리츠칼튼 도쿄에서 스시 셰프로 근무하며, 정통 스시는 물론 창의적인 스시를 선보여 명성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타다키 노무라는 그의 대표 메뉴인 죽순 스시와 유채 스시, 교토 고추 스시, 아스파라거스와 자두 스시, 초된장을 곁들인 두릅 스시 등 일본 정통 스시를 선보인다. 또한 봄 야채와 해산물을 이용한 정통 찌라시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콤비네이션 초밥은 6만5천원이며, 타다키 노무라의 특별 요리는 8만원부터 시작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6282-6751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