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에 위치한 sfc서울패션전문학교(www.f2a.co.kr)는 2월 25일에 ‘vision 2020 글로벌 패션스쿨을 향하여'라는 주제로 2011학년도 교강사 워크샵을 진행한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 교수진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이번 워크샵은 지난해 학점은행 대학과정 운영결과에 따른 우수사례를 찾아 칭찬과 함께 공유하고, 개선해야 될 문제점을 파악하는 등 효율적 운영과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따라서 학점은행 대학과정의 혁신적 변화 방안을 모색할 예정으로, 교수-학습 방법의 질적 개선을 위해 담당 교수들은 교육내용의 중복을 방지하고, 수업과정과 현장실무를 비교 분석하여 실무현장 연계를 통해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계획들도 발표된다.

특히 11년간 축척되어온 졸업생 책임 취업제도를 통하여 새로운 취업 맞춤형 학교를 만들기 위한 방안을 다양한 의견들도 교환할 예정이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는 2011학년도 학점은행 대학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문의:www.f2a.co.kr / 02-755-3755 출처: 서울패션아카데미홈페이지: http://www.f2a.co.kr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명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졸업 후에는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똑같은 대우를 받는다. 즉 4년제를 졸업할 경우, 교육과학기술부장관 명의의 학사학위를 받고 정규대학교의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다. 대학과정과는 별도로 취업이나 유학, 대학원 진학 등을 위한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무료교육과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션벤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는 철저한 실무위주의 실습교육을 실현하는 패션디자인 전문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