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요리가 있는 주점 시즐팬은 소셜커머스 선두 업체인 티켓몬스터에서 시즐팬 홍대직영점의 세트메뉴 쿠폰을 판매한다.

티켓몬스터는 지역별로 하루에 한 가지씩의 쿠폰을 판매하고 있는 소셜 커머스 업체로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시즐팬 홍대점에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시즐팬을 알리고 그동안의 고객감사 의미로 쿠폰을 판매한다.

오늘 판매되는 쿠폰은 시즐팬에서 인기 있는 치킨 메뉴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최대 55% 할인된다. 세트메뉴에는 “후라이드치킨, 갈릭치킨, 매운치킨, 치즈불닭, 마늘칠리치킨 택1 + 맥주 500 2잔”이 9,900원에 판매된다.

시즐팬 치킨은 마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치킨이 인기가 많은데, 그 이유는 바로 본사에서 오랜 끝에 개발한 염지제를 통해 치킨을 염지시키고 오븐치킨소스가 가미하여 습식 콤비스티머 오븐으로 구워 담백하면서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즐팬에서는 이번 티켓몬스터 쿠폰으로 홍대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여 다음 방문부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시즐팬 관계자는 “그동안 시즐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켓몬스터를 통해 쿠폰을 판매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판매하는 쿠폰은 고객들이 가장 사랑해주는 대표 치킨메뉴로 구성한 세트메뉴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즐팬 홍대점의 쿠폰판매는 2월 15일 24시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쿠폰의 사용기간은 3개월 내로 사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