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YOU&I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섹시&시크 영 캐주얼 SPA 브랜드 미니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미니힐 로고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컬러와 실용적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과 고 컬리티로 선보이는 SPA 브랜드 미니힐은 런칭 6개월 만에 주요 유통가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2011년이 주목되는 브랜드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섹시&시크 캐주얼을 컨셉으로 20~30대 여성을 위한 보디핏을 살린 스타일을 추구하는 미니힐은 태생 자체가 글로벌 SPA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니힐의 이번 2011 S/S는 모던과 미니멀을 글래머러스하고 매혹적인 섹시룩으로 재해석함과 동시에 어반 시크의 감성을 기본으로 한 세련된 시크 캐주얼 스타일을 믹스매치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니힐의 엄지현 디자인 실장은 “미니힐은 캐주얼과 캐릭터의 브리지 사이에 있는 브랜드로 캐릭터의 감도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면서 트렌드성을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스타일링 믹스&매치를 강조하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미니힐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미니힐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60명의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캐주얼과 캐릭터 라인을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 미니힐은 전국에 있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